안녕하세요 서연님!
일단 불편함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저희 코트는 반품 상품의 경우 다시 공장으로 보내 새 컨디션과 같이 검품하여 팩킹되어 오기때문에
혹여 주머니 클로징이 되지 않았다면 공장 마감시 실수로 누락된 것으로 보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앞으로는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고객 한분한분께 최선을 다하는 퍼플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정의 적립금 넣어드렸으니 다음 구매에 아낌없이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일단 불편함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저희 코트는 반품 상품의 경우 다시 공장으로 보내 새 컨디션과 같이 검품하여 팩킹되어 오기때문에
혹여 주머니 클로징이 되지 않았다면 공장 마감시 실수로 누락된 것으로 보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앞으로는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고객 한분한분께 최선을 다하는 퍼플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정의 적립금 넣어드렸으니 다음 구매에 아낌없이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